// 손흥민의 패션 브랜드 NOS7, 여기에 입점한다고? - 36.5초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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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흥민 선수는 아시아 선수 중 최초로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의 득점왕에 올랐습니다. 손흥민 선수는 그라운드 밖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손흥민 선수가 패션 브랜드를 새롭게 런칭했는데, 브랜드 이름은 NOS7 입니다. 노스 세븐이 아니라, 엔오에스세븐입니다.

 

NOS7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6월 17일 금요일에 분더샵 팝업 스토어에서 정식 론칭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팝업 스토어 위치는 서울 청담동의 케이스 스터디 분더샵입니다. 6월 17일부터 6월 30일까지 2주간 열릴 예정입니다.

 

케이스스터디는 신세계백화점이 가지고 있는 편집숍 브랜드입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청담의 명품 의류점인 분더샵에도 입점하고 있습니다.

 

실 손흥민의 패션 브랜드는 이번이 처음은 아닙니다. 2016년 SSG닷컴에서 H.M SON을 출시한 적 있습니다. 잘 알려지지 않았던 것 뿐이죠. 그래도 그 당시 손흥민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했던 스냅백 모자인 7STOHM은 나름 인기가 있었습니다.

 

NOS는 자신의 이름인 SON을 거꾸로 한 것이고, 자신의 등번호인 7을 합쳐서 NOS7 브랜드를 만들었습니다. 실제로 특허정보를 보여주는 사이트인 키프리스에 접속해보면, 2022년 1월 5일에 NOS7의 상표 등록 출원을 손흥민측이 접수했습니다.

 

NOS7의 뜻은 Nothing Ordinary Sunday입니다. 한국어로는 평범한 일요일은 없다는 뜻입니다. 즉, 바쁜 일주일을 보내고, 일요일에 여유있게 한가로이 하루를 보내는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것입니다.

 

NOS7은 캐주얼 의류에 더해, 일상 속 휴식에 도움이 되는 여러 홈 라이프스타일 패션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NOS7의 시그니처 로고가 그려진 티셔츠, 후드 티가 메인 상품으로 공개됩니다. 

 

이번의 NOS7은 H.M SON과는 많이 다를 것입니다. 2016년의 손흥민과 2022년의 손흥민의 위상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손흥민이 입국할 때 입었던 티셔츠의 로고가 큰 관심을 받을 정도로 팝업스토어 대기자도 많습니다.

 

NOS7의 공식 인스타그램의 팔로워 수가 3만명을 돌파한 것만 봐도 손흥민의 패션 브랜드인 NOS7에 대한 관심이 크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NOS7의 공식 인스타그램으로 연결됩니다.

 

손흥민만 패션 브랜드를 런칭한 것은 아닙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도 자신의 이름 이니셜을 딴 속옷 브랜드인 CR7을 출시했었고, 리오넬 메시 역시 자신의 이름을 활용한 남성복 브랜드인 메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손흥민은 패션 상표에 이어서 외식 상표까지 출원했다고 합니다. 손흥민의 외식업 브랜드는 INFEELD, 한국어로 인필드입니다. 축구 실력만큼 사업 실력도 대성할 것으로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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